[용인행사]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 여름엔 용인도서관으로 놀러 오세요!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요즘, 대한민국이 폭염과 열대야로 지쳐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즐거운 장소를 찾고 있다면 용인시 도서관으로 놀러 오세요~ 2015 여름방학을 맞아 인시 도서관에서는 알찬 토크콘서트와 재미있는 영화상영회를 준비했습니다. 무더위를 이겨내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행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북(Book) 내리는 여름 밤, 여행으로 힐링 하는 토크콘서트가 용인도서관에서 열려요!


▲사진출처: 용인시 도서관

 

‘별빛이 내린다~샤랄랄라라라♬’ 가수 ‘안녕바다’의 <별빛이 내린다> 음악이 생각나는 여름밤, 용인시 기흥도서관에서는 ‘북(Book) 내리는 여름밤’이라는 이름의 여행 토크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8월 15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여행’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두 분이 토크콘서트에 초대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매주 일요일 아침을 깨우던 KBS 2TV <도전! 지구탐험대>를 기억하나요? 세계 곳곳의 오지를 탐험하며 여행의 색다름을 보여주던 <도전! 지구탐험대>와 생생한 해외 체험기를 전달하는 EBS <세계테마기행> 등 약 100여 편의 여행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탁재형 PD가 이번 토크콘서트의 초대강사로 출연합니다.

 

탁재형PD는 현재 인기 팟캐스트 ‘탁PD의 여행수다’와 함께 ‘스피릿 로드’, ‘탁PD의 여행수다’라는 2권의 저서도 낸 작가로 활동 중인데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여행하는 탁재형 PD만의 여행 이야기를 용인 시민 여러분께 들려 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탁재형 PD와 함께 토크콘서트를 채워 줄 또 한 분은 국내 최초 트랙터 여행가로 유명한 강기태 작가입니다. 농부의 아들로 태어난 강기태 작가는 어릴 적부터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을 꿈꿔왔다고 하는데요. 그는 선생님이라는 안정적인 직업을 버리고 특별한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지난 2008년 3월, 강기태 작가는 국내 최초로 트랙터를 타고 전국 일주를 도전해 성공했는데요. 전국 일주 성공한 그는 2012년에는 트랙터로 터키를, 지난해에는 중국을 횡단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남들과 다른 강기태 작가의 여행기에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가득하다는데요. 관심 있는 용인 시민 분들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음악도 함께 준비되어 있는데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보컬이 매력적인 그룹 호소(HOSO)의 공연이 열릴 예정입니다. 음악과 함께 하는 여행 토크콘서트라니, 정말 낭만적일 것 같지 않나요? 북(Book) 내리는 여름밤, 여행으로 힐링 하는 토크콘서트는 8월 5일(수) 오전 10시부터 용인시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습니다. 한 아이디당 한 좌석만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라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날, 용인시 기흥도서관에서 진행되는 토크콘서트와 함께 낭만있는 여름밤 되시길 바랍니다!


<용인시 도서관 북(Book) 내리는 여름밤, 여행으로 힐링하는 토크콘서트>

일시: 2015년 8월 15일 (토) 18:00

장소: 용인시 기흥도서관 시청각실

접수일시: 2015년 8월 5일 (수) 10:00 ~ 용인시민 선착순 200명

접수방법: https://www.yonginlib.go.kr:5444/suji/mylib/culture_event_apply.asp 

문의: 수지도서관 수서열람팀 031-324-8971





■ 2015 여름방학을 맞이해 용인시 구성도서관에서 준비한 영화상영회에 초대합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 이어 픽사의 신작 <인사이드 아웃>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 최근 또 다시 애니메이션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용인시 구성도서관에서는2015 여름방학을 맞아 매주 토요일마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를 상영하는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다가오는 8월 8일에는 <어네스트와 셀레스틴>이라는 영화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어네스트와 셀레스틴>은 곰과 생쥐의 우정을 담은 영화로 제86회 아카데미 영화제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 부분 후보에도 오른 적이 있는 명작입니다. 

이후 8월 22일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 탐정들의 진혼가>에 이어 29일에는 물 만난 파랑새의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 <리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 앤 해서웨이의 목소리를 담은 <리오>는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으로 큰 주목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죠. 용인시 구성도서관에서 준비한 8월 토요 영화 상영회로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토요일을 보내면 좋겠네요!


<용인시 구성도서관 8월 토요 영화 상영회>

일시: 2015년 8월 8일(토)~29일(토) (15일은 광복절로 휴무)

영화: 8일 어네스트와 셀레스틴 / 22일 명탐정 코난 극장판 탐정들의 진혼가 / 29일 리오

참여방법: 당일 바로 입장

홈페이지: https://www.yonginlib.go.kr:5444/guseong/main.asp 

문의사항: 031-324-4131~3


2015 여름방학을 시원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8월 용인시 도서관 행사, 어떠신가요?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여행 토크콘서트와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가득한 구성도서관의 8월 토요 영화 상영회로 폭염과 열대야는 거뜬히 물리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 | 기흥도서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