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꼭 가봐야 할 싱그러운 여행지 4



여름철 여행지로 시원한 바다와 계곡도 좋지만,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짙은 녹음도 매력적인데요. 오늘은 여름철 꼭 가봐야 할 싱그러운 여행지 4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눈과 마음의 피로까지 녹여 줄 푸르른 녹음과 함께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푸르른 초원, 한국의 세렝게티! 우음도


출처: @ihnstaphoto님, @rjkoehler74님 인스타그램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우음도’는 섬의 생김새가 소(牛)를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한국의 세렝게티’라고 불릴 만큼 드넓게 펼쳐진 푸르른 초원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사진작가들의 출사지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데이트 스냅, 웨딩 사진 촬영도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포토 스팟인데요. 특히 초원 한가운데에 홀로 서있는 나무는 우음도에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장씩 꼭 찍어가는 멋진 풍경이랍니다.


우음도 근처에는 우음도와 시화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송산그린시티 전망대’가 있는데요. 싱그러운 우음도의 모습과 푸르른 시화호의 물결을 내려다볼 수 있으니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우음도는 곧 새로운 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라고 해서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 아름다운 모습이 사라지기 전, 이번 6월에 직접 방문하셔서 사진과 두 눈으로 멋진 녹음을 담아내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 화성시 송산면 고정리



울창한 갈대숲 사이에서 산책을! 비봉습지공원


출처: @hwaseong_city님, @spring.v님 인스타그램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에 자리 잡은 ‘비봉습지공원’은 국내 최초의 대규모 인공습지인데요. 시화호의 수질개선과 자연생태계의 회복을 위해 조성되었다고 합니다. 수많은 철새들이 찾는 곳이어서 더 그 가치가 빛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시화호, 공룡알 화석지, 우음도, 형도와 같은 화성 여행지와 가까워 많은 여행객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비봉습지공원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울창하게 자라나있는 갈대숲인데요. 이 갈대숲을 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이들이 카메라를 들고 모여든다고 합니다. 특히 양옆으로 펼쳐져 있는 갈대숲을 마음껏 바라볼 수 있는 데크 산책로는 필수 코스라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메타 길, 메타은행 길, 습지 전망대 등이 걸어보고 구경해야 할 스팟들이 다양하게 있으니 여유 있는 주말에 시간을 내서 다녀와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

문의: 031-369-6231



낭만적인 호밀밭에서 남기는 인생 사진! 안성팜랜드


출처: @_jinhee_k님 인스타그램


경기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안성팜랜드는 환상적으로 펼쳐진 30만 평의 광활한 호밀밭으로 SNS 상에서 유명해진 곳인데요. 사진 동호회들의 사진촬영, 드라마나 영화의 촬영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연인들의 주말 데이트 장소로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바빴던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호밀, 옥수수, 유채 등 다양한 사료작물 숲을 거닐며 시원한 바람과 여유를 즐기기에 좋답니다.


안성팜랜드에는 그림 같은 초원 외에도 꼭 들러야 할 코스가 많이 있는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 이색 자전거를 타고 달려볼 수 있는 초지 자전거길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워하는 코스입니다. 중앙광장에는 피자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낙농체험관’, 준비해온 도시락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피크닉 사이트’, 7가지 전통 동화 속 이야기가 곳곳에 숨어있는 ‘동화마을 연못’등 재미있는 체험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문의: 031-8053-7979

홈페이지: http://nhasfarmland.com/ 



동물과 함께 느끼는 푸르른 자연!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출처: @mireve__, @traveler_minseon님 인스타그램


회색 도시에서 조금 멀리 벗어나, 푸르른 자연의 기운을 마음껏 느끼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런 날 훌쩍 떠나기 좋은 여행지가 있는데요. 충남 당진시 면천면에 위치한 아크로랜드 태신목장입니다. 태신목장은 광활하게 펼쳐진 초원에서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는 소와 양, 말 돼지를 만날 수 있는데요. 우유 짜기, 송아지 우유주기, 소꼴 주기, 초지 체험 트랙터 타기 등 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여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동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자연을 즐기며 여유 있게 걸을 수 있도록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벚나무 길, 메타세콰이어 길, 느티나무 길 등 다양한 종류의 산책길이 있어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갈대밭과 물길 쉼터, 숲속 쉼터, 우물 쉼터, 느티나무 쉼터 등 이름만 들어도 힐링이 되는 것만 같은 곳들이 많이 있으니 잠시 골치 아픈 생각은 접어두고, 망중한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충남 당진시 면천면 면천로 1092-135 태신목장

문의: 041-356-3154

홈페이지: http://www.agroland.co.kr/ 



지금까지 여름에 꼭 가봐야 할 싱그러운 여행지 4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쌓인 피로도 풀어주고, 지친 마음에 쉼과 여유를 더해 줄 푸르른 녹음의 여행지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2
  • 제유 2018.06.06 22:57 신고 ADDR EDIT/DEL REPLY
    다 너무 예쁘네요~ 사진만 봐도 싱그러워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Re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2018.06.07 09:17 신고 ADDR EDIT/DEL
      안녕하세요 제유님. 삼성전자·용인/화성 소통블로그입니다 :) 제유님께 유익한 정보였길 바라며, 다가오는 주말 가족과 방문하셔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