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소통협의회 4기 위원을 소개합니다!



삼성전자는 지역 주민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화성캠퍼스 인근 지역 주민대표들과 삼성전자 DS부문 임직원들로 구성된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를 운영 중에 있는데요. 지난 2017년 4월부터는 4기 신임 위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1년이 조금 넘은 지금, 더욱 뜨거워진 열정으로 본격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2019년 4월까지 삼성전자와 화성 지역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열심히 뛸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 4기 위원들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 4기의 든든한 구심점인 김상우 지역위원 대표! 언제나 인자한 미소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소통협의회 회의 분위기를 주도해주고 계세요.




동탄1동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장 문연근 위원과 통장단협의회장 한태석 위원.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 를 위해서도 항상 아낌없는 조언을 더해주십니다.




동탄2동과 삼성전자 간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주시는 사회단체협의회장 이달영 위원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강해자 위원의 모습도 보이네요. 소통협의회 회의에 늘 의미 있는 안건을 제시해주시는 분들이랍니다.




동탄3동과의 활발한 교류와 소통을 위해 힘써주시는 통장단협의회장 최홍병 위원과 주민자치위원장 고윤수 위원! 묵묵히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목소리를 내어주고 계세요.





반월동과 진안동을 대표하여 소통협의회와 함께해주고 계신 통장단협의회장 이수원 위원과 주민자치위원장 김환수 위원, 사회단체협의회장 정덕호 위원도 늘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를 위해 배려와 건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 분들이시랍니다. 




병점2동의 주민자치위원장 임종국 위원과 통장단협의회장 윤도인 위원의 모습도 보이네요. 늘 지역의 발전과 기업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주시는 분들입니다. 



중부일보 본부장 신창균 위원도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에 함께해주고 계신데요. 소통협의회의 순기능을 위해 냉철한 조언과 따뜻한 지지를 보내주고 계신답니다. 


『삼성전자·화성 소통협의회』는 이렇게 든든한 13명의 소통위원과 함께하고 있는데요. 남은 임기 동안 보여주실 화성 소통위원들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삼성전자 소통블로그

안녕하세요 삼성반도체 이야기 입니다. 컨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아름다운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0